본문 바로가기
살구와/정보공유

알라 크림치즈 라이트 후기 (Arla Natural Light)

by 살구씨_ 2021. 1. 4.
반응형


말로만이지만 그래도 1년 365일 다이어트하는 저는 쌀밥 대신 호밀빵을 직접 만들어 아침에 가볍게 빵을 먹는 경우가 많아요.

그런데 제가 만든 호밀빵에는 버터도 설탕도 일절 들어가지 않기도하고, 호밀빵 자체가 발효빵이기 때문에 쿰쿰한 냄새가 나서 그냥 빵만 먹기에는 조금 힘들더라구요.

호밀빵 만들기

그래서 바질페스토를 찍어 먹는 경우가 많은데, 가끔 일탈 하고 싶을 때에는 크림치즈를 찍어 먹을 때도 있단 말이죠..

보통 크림치즈라고하면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많이 드실텐데, 홈플러스에서 천천히 구경을 하다가 가성비 좋은 크림치즈를 발견했어요.


알라 크림치즈 라이트


바로 ‘알라 크림치즈 라이트’ 인데요, 덴마크 원유를 사용해 만든 알라 크림치즈는 라이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플레인 다비 지방 함량이 적은 치즈로 조금 더 가볍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가격은 홈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3400원에 구매 했습니다.

내용물은 총 150g이며, 100g당 190kcal 라고 하네요.

냉장보관 하시고, 유통기한은 6개월이지만 모두들 아시다시피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빨리 드셔야 합니다.

근데 맛있어서 한번 맛 보면 아마 이틀 내에 다 드실 거예요 ㅎㅎㅎ


라이트 답게 신맛이 강하지 않고, 짜지도 않으며 오히려 부드럽고 더 고소해서 호밀빵과 너무너무 잘 어울렸어요.

냉장고에서 바로 꺼냈는데도 발림성이 너무 좋아서 잔뜩 발라 먹게 되는데, 라이트라 그런가 죄책감이 조금 덜 드는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냉동실에 있던 호밀빵을 바삭하게 구워 크림치즈를 듬뿍 발라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내돈내산 알라 크림치즈 내추럴 라이트 추천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