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구와/정보공유

쿠팡 로켓프레쉬 신선식품 반품? 자체폐기?

by 살구씨_ 2021. 1. 4.
반응형



로켓프레쉬에서 바나나를 샀는데 말이죠..



새벽 배송이다보니 이른 시간에 날씨가 많이 추워 배송 중에 얼어버려서 시커멓고, 안쪽 부분도 얼어서 껍찔이 다 갈라져 있더라구요.

푹 익어서 검게 변한거랑은 확실히 다른 상태였기에, 이건 먹을 수 없다고 한단하여 바로 반품 신청을 했어요.

쿠팡 로켓와우 회원은 무료 반품이 되니까요🙂

그런데....??



반품은 완료 됐다는데, 회수 불필요 상품이라며 해당 상품은 회수를 진행하지 않는다는 안내가 뜨더라구요.

써 있는대로 회수를 하지않으면 제가 그냥 처분하면 된다는 뜻인데, 호옥시나 제가 잘못 이해한 걸 수도 있으니 고객센터에 문의 해보았습니다.


문의 하고보니 주말이라 상담원께 죄송했습니다 ㅠ_ㅠ



제가 제대로 이해한게 맞았네요.

규정상 신선식품은 자체 폐기를 해야하나봐요.

그런데 저에게 있는 이 바나나는 너무 아깝고.. ㅠㅠ 제가 환불을하면 판매자가 감당해야 할 부분도 죄송스럽고....

한편으로는 사진을 확인하지도 않고 터치 한번에 바로 환불해주는 쿠팡의 시스템을 악용하는 사람도 있을텐데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그런 부분은 다 어떻게 보완을 해놓았을텐데 쓸데없는 걱정ㅋㅋ)

어쨌든 내 손에 있는 이 바나나.. 아까우니 먹어보자고 한입 먹었는데 오마이갓..

바로 음식물 쓰레기통으로 버려졌습니다 ㅠㅠ

얼었다 녹은 바나나는 먹을 수 없나봐요..

아무튼 로켓프레쉬 (신선식품) 환불은 자체폐기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