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구와/정보공유

신랑 생일이벤트 아이디어, 생일선물

by 살구씨_ 2021. 1. 2.
반응형



생일선물은 역시 현금이 최고라고 생각하기에..

저의 짝꿍 생일날 현금을 선물하기로 했는데요,

돈 케이크, 돈 꽃다발도 많이 하지만 조금 색다른 아이디어를 찾아서 한번 해봤어요!!



바로 말그대로 ‘돈 케이크’ 인데요 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엄청 좋아하긴 했지만, 돈 가지고 장난하는거 아니라고 혼났어요 흑흑



준비물은 스카치 테이프와 현금입니다.

매직 테이프를 사용하면 나중에 깨끗하게 뜯을 수 있다고하던데요, 저는 스카치 테이프를 이용했어요.



단, 접착제가 지폐에 묻어서 잘 떨어지지않을 수도 있으니 테이프에 지문을 잔뜩 묻혀서 사용했습니다 하하..



신사임당과 ‘오만원’ 글자가 보이는게 깔끔할 것 같아서 각을 잘 맞추어 접어주었어요.



다 접고 층을 맞추어 뒷면에 떨어지지않을 정도로 테이프를 살짝 붙여줍니다.



지폐로 층을 만들다보니 준비한 10장에서 한 장이 남아서 어떻게할까 고민하다가 하트를 접어 선물을 하는 것을 보고 저도 접어 보았습니다.

지폐를 훼손한다는 생각에 죄책감이 컸지만.. 이 하트만큼은 기념품으로 평생을 간직할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하트 안에는 100원 짜리 동전이 들어가는데,

여기에 생일자가 태어난 년도에 맞는 동전을 찾아서 쏙 끼워주면 더욱 더 의미가 있겠죠?


짜잔🤗


보통은 출근길에 서프라이즈를 위해 현관 문에 붙여놓던데,

저는 주말이었고 코로나 시국에 문밖으로 나갈 일이 없어 컴퓨터방 문에 붙여놓았습니다.

좋았으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