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일상 : )

한성모니터 ULTRON 2454C 배젤 수리 후기

by 살구씨_ 2020. 9. 26.
반응형

'당근마켓'을 통해 24인치 모니터를 구매하였습니다. 키워드 알림을 켜 놓고 열심히 살핀 덕분에 마음에 드는 모니터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여 가져왔습니다. 평소 32인치 모니터를 사용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불편해서 모니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한성 ULTRON 2454C

직거래를 하며 모니터를 살펴볼때는 몰랐는데 집에 와서 설치 후 사용하다 보니 상단 부분이 배젤이 벌어지는 현상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인터넷에 수리 관련하여 내용을 찾아보니 다행히 해당 모델의 '배젤 벌어짐 현상'이 무상으로 A/S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한성컴퓨터 홈페이지

www.monsterlabs.co.kr/

 

한성컴퓨터

좋은 컴퓨터를 만드는 사람들!

www.monsterlabs.co.kr

한성컴퓨터 홈페이지에 접속하니 우측 상단에 '상담문의' 방법으로 '네이버톡'과 '플러스친구'가 있습니다. 저는 컴퓨터로 카톡을 사용하지 않는 편이라 네이버에 로그인하여 아래와 같이 한성컴퓨터에 문의 하였습니다.

 

 

다행히 '배젤 벌어짐 현상'의 경우 무상으로 A/S가 진행되며, 박스/스티로폼이 없는 경우 무상으로 제공해주신다 하여 안내 내용에 맞추어 A/S 신청을 마쳤습니다.

 

당근 마켓에서 중고로 거래한 모니터라 수리가 안되어 제가 손해 보는 일이 발생할까 봐 걱정했는데 모니터의 배송과 수리까지 완벽하게 A/S 해주시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혹시나 저처럼 모니터 배젤이 벌어지는 현상이 있으신 분들은 하루빨리 문의하시면 도움되겠습니다.

 


요약

 

모니터 배젤 벌어짐 확인

A/S 문의(네이버톡)

한성컴퓨터에서 박스와 에어캡을 보내줌

박스 포장 후 택배회사에서 수거/재배송

수리완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