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는 즐거움 : )/음식점 리뷰

청주 분평동 유미당 후기

by 살구씨_ 2020. 6. 23.
반응형

오늘 점심은 분평동에서.

 

전부터 지나다닐 때 사람이 많이 보였던 하얀색 바탕의 '유미당'

 

유미당

 

분평동 전자랜드 근처에 있는 식당인데

유미당? 왠지 빵집이라고만 생각했었다.

 

시력이 조금 좋이 않다 보니..

 

정확하게 간판에 "쌀국수&돈카츠" 라고 표기되어 있는데...

 

주문 키오스크

 

벌써 손님들로 북적북적.

 

유미당은 도착하자 마자 일단 들어가서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 및 결제를 진행해야 한다.

 

그럼 주문번호에 맞추어 자리 안내가 진행된다.

 

메뉴판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있지만.

키오스크에서 주문 후 자리에 배정되었기 때문에 그냥 관상용!?

 

나와 함께간 일행분은 돈카츠&소바 세트를.

나는 베스트 라고 되어있는 '마라탕 쌀국수'를 주문 후 고수도 부탁하여 받았다.

 

마라탕 쌀국수 와 돈카츠

 

우선 마라탕 쌀국수 (별 3.5)

 

베스트 메뉴로 선정되어 있고 마라탕 자체에 대한 기대감이 컸던지

얼큰하기 보다 조금 섬섬하여 테이블에 준비된 베트남 고추를 4개 정도 추가하여 먹었다.

아마 국물이 좀 많지 않았나 싶은데 나쁘진 않았다.

조금 바쁘셨나!?

 

돈카츠 (별 4.0)

 

두껍고 부드럽다.

소스도 좋지만 준비된 히말라야 핑크 소금과 함께 드시라.

 

아마 유미당을 재방문 한다면 돈카츠 세트 먹으러!! 가지 싶다.

다음엔 살구와 함께 세트 먹으러~!!

 

 

 

주차가 조금 힘들어요^^

 

근처에 주차가 편리한 투썸과 파스쿠찌(2개점) 있습니다.

 

식후 아메리카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