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일상 : )

[상품 리뷰] 스타벅스 프리퀀시로 서머체어 교환하기, 레디백 품절 - 서머체어 재고확인, 입고일 확인하기

by 살구씨_ 2020. 7. 20.
반응형



시즌마다 스타벅스 교환 대란이 일어나고 있는데, 올 여름은 레디백이라는 작은 캐리어와 서머체어라고하는 작은 캠핑의자가 소비자들을 엄청 유혹했죠! ㅎㅎ

저는 집에서 주로 핸드드립을 해서 마시고, 카페를 간다면 주문이 간편한 스타벅스를 이용하는데요~ 그래도 자주 가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욕심을 버리고 이번에 프리퀀시가 생길 때마다 지인들에게 조금씩 나눠줬었어요.

그런데..

스타벅스 서머체어 오렌지



짜잔🤗 하하하
저만큼이나 관심이 없는 동생이 프리퀀시를 다 모았는데 바꿀데도 없고 남 주기도 아깝다며 저에게 선물을 해줬지뭐예요.

마침 집 근처에 스타벅스가 있기도 했고, 오늘 아침에 어플로 재고를 확인해보니 3가지 컬러별로 20개 이상씩 있길래 바로 달려갔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서머체어 재고확인


보시다시피 레디백은 아예 검색이 안되는데요, 17일 이후로 입고가 되지않아 진작 품절이 됐기 때문에... ㅎㅎ

그런데 서머체어도 22일까지만 교환이 가능하고, 그 이후로는 교환 할 수 없다고하니 아직 교환 하지않으신 분들은 조금 서두르셔야 될 것 같아요.

내일쯤부터는 아마 서머체어도 레디백처럼 밤샘 하게 될 것 같아요!!



스타벅스 서머체어 오렌지 후기


서머체어 레디백 오렌지 컬러 뒷면이에요.

쨍한 오렌지가 이뻐서 오렌지로 교환을 했는데 역시는 역시 너무 이쁘네요☺️




그리고 가방에 어깨끈이 있어서 이동시에 편할 것 같아요^^

바닷가에 펼쳐놓으면 이쁠 것 같은데 바다로 떠나야할까봐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