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 일상 : )

[추천] 여성 운동화 추천 ‘아디다스 하이위’

by 살구씨_ 2020. 7. 6.
반응형

 

 

 

 

운동화 샀어요!!!!

 

목요일에 친구가 운동화 사진을 보내주길래 이뻐 보여서 

 

'얼마냐? 3만 원 하냐?' 고 장난쳤는데 

 

친구가 정말로 '헐 어떻게 알았어??? 3만 9천 원이야!!!'라고 하는 거 아니겠어요?

 

띠용..?

 

근데 정말 이뻐보였거든요..

 

그래서 후기를 검색해봤는데 잘 안보이더라고요?

 

근데 친구가 그냥 자기 믿고 사래요.. 그래서 샀죠!

 

롯데백화점-롯데 택배 배송 엄청 빠르네요ㄷㄷ

 

월요일 아침 10시에 택배가 도착했어요 하하하

 

 

일단 어떤 건지 사진 한번 보시겠어요?

 

 

 

아디다스 하이위

 

 

발 볼이 넓어서 저한테 너무 딱 좋은데

 

볼이 넓게 나왔다고 해서 투박하지 않고 얄팍하니 날씬해요^^

 

그리고 바닥이 엄청 폭신폭신해요!

 

 

 

 

 

저의 발 사이즈는 대한민국 여성 표준 사이즈인 235 사이즈인데요!

 

운동화는 235, 구두는 240 신지만 이번에는 운동화도 240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친구가 이 운동화는 한 사이즈 작게 나온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역시나 작게 나온 듯 240이 편안하게 잘 맞네요 :)

 

 

 

 

 

 

 

전체적으로 스카치가 있어서 밤에 존재감 장난 아닐 것 같아요!

 

 

오랜만에 새 신발을 샀는데 대성공적이어서 너무 기분 좋고요,

 

꾸준히 사용 중인 기능성 깔창 <알즈너>를 넣어서 오늘 시착 제대로 해봐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