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는 즐거움 : )/내가 만든 음식

[살구밥상] 주말 아침 메뉴 ‘주말엔 역시 스팸구이’

by 살구씨_ 2020. 7. 19.
반응형


어제 잠들기 전부터 배가 너무나 고파서 아침에 눈 뜨자마자 밥 먹자!!!! 며 주방에 들어갔어요ㅎㅎ

주말 아침 식사이고하니 간단하고 빠르게 먹자싶어 오랜만에 스팸(이라 쓰고 리챔이라 읽는다)을 구웠어요.

스팸과 새송이버섯, 달걀 프라이 그리고 밑반찬과 함께한 주말 아침식사🤗


 

 




사진에 달걀 프라이 보이시죠??
오늘은 두개 다 쌍란이었어요!! 좋은 일이 생기려나봐요ㅎㅎ

쌍란에 대해서는 지난번에 포스팅을 했었는데 관심 있으시면 한번 봐주세요^^



2020/07/03 - [일상과] - [일상정보] 달걀 노른자가 두 개? 쌍란, 쌍달걀이 생기는 이유 / 쌍란 부화 시키기 / 신선한 달걀 계란 고르기

[일상정보] 달걀 노른자가 두 개? 쌍란, 쌍달걀이 생기는 이유 / 쌍란 부화 시키기 / 신선한 달걀 �

지난번 포스팅에서 청란의 효능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청란으로 달걀 프라이를 하려는데 세상에!!! 노른자가 두 개가 토도독! 나오는 거예요! 신기하기도 하고, 혹여나 유전적으로 문제가

saal-go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