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구와/정보공유

노브랜드 홈스타일 로제 스파게티 소스 후기

by 살구씨_ 2021. 1. 6.
반응형

몇 달 전에 구매해서 주방 구석에 처박아뒀다가 유통기한을 넘겨버릴 것 같아서 먹어보았습니다.

 

당연히 제 돈 주고 제가 산거고요 ㅎㅎ

 

구매한 지 몇 달이 돼서 정확한 가격이 기억나지 않는데, 아마도 1900원 정도였던 것 같네요.

 

 

 

 

 

한팩에 400g, 465kcal, 2인분 용량이라고 합니다.

 

 

 

 

 

 

뒷면에는 조리법이 있는데, 스파게티 면을 삶아서 프라이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삶은 면과 로제 스파게티 소스를 넣고 1~2분간 볶아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아침에 간단하게 스튜처럼 먹을 예정이라 스파게티 면은 삶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버섯, 브로콜리,베이컨, 통후추, 치즈가루 등 재료를 넣어 먹으면 더 맛있다는 말에 냉장고를 털었습니다.

 

 

 

 

 

올리브 오일에 마늘을 볶다가, 양파와 베이컨을 충분히 볶은 다음 로제 스파게티 소스를 넣어주었습니다.

 

 

 

 

 

로제 소스는 우유, 크림, 토마토 소스를 섞어 만든 소스인데, 노브랜드 로제 소스는 역시 기성 제품답게 호불호가 없을 맛인 것 같았어요.

 

그런데 개인적으로 새콤한 (사실 시큼하다고느낌) 토마토소스를 싫어하는 저는 

 

우유 반컵과 슬라이스 치즈, 치즈가루를 추가해서 조금 더 부드럽게 조리를 했습니다.

 

 

 

 

 

(저는 소스에 슬라이스 치즈와 치즈가루를 섞어서 조리했고, 완성 후에도 치즈가루와 파슬리를 뿌려 저런 비주얼이 나왔어요~~~ 순수하게 노브랜드 로제 소스만 조리하신다면 저런 비주얼이 나오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냉동실에 자고 있던 빠네 볼을 오븐에 구워 로제 소스와 함께 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

 

2인분 답게 아직 절반 남아있는데, 밥을 넣고 졸여서 리조또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

 

다음에 노브랜드에 방문하게 된다면 또 몇 개 쟁여놓으려구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