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구와/정보공유

[정보공유]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로 생일쿠폰 사용하기, 2020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미션음료 토피넛 라떼', 우유를 두유로 바꾸기

by 살구씨_ 2020. 11. 6.
반응형

 

 

 

스타벅스 미션음료 e-프리퀀시 모으기

 

 

짜잔 (❁´◡`❁)

 

11월이 시작되면 곳곳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뿜어내는데요, 올해에는 스타벅스에서 제일 먼저 크리스마스를 느끼고 왔어요 :)

 

 

저는 흔히들 말하는 스세권에 살고 있는데요, 집 근처에 제일 가까운 카페가 스타벅스이기 때문에 종종 방문하는 편입니다. 

 

이번 방문에는 11월 생일을 맞아 생일 쿠폰을 받았기 때문에 겸사겸사 생일 쿠폰을 사용하면서, 사용 방법에 대해서 공유를 해보려고 해요(☞゚ヮ゚)☞

 

 

 

스타벅스 생일쿠폰 사용하기

 

 

스타벅스 어플에서 종모양 알림을 누르면 새로운 e-쿠폰이 발행되었다는 메시지가 보이는데, 눌러보면 Birthday 쿠폰이 짜잔! 

 

 

 

 

스타벅스 birthday 쿠폰 사용하기

 

 

생일 쿠폰으로 스타벅스의 모든 음료를 무료로 교환할 수 있다면 정말 좋겠지만, 어느 정도 제한사항이 있어요!

 

사이즈는 기본 사이즈인 Tall 사이즈만 가능하며, 병음료나 생수, 요구르트, 바나나 음료, 리저브/티바나 특화 음료, 특정 지역/매장 특화 음료 등 일부 음료가 제외됩니다.

 

하지만 기재되어있는 유통기한 내에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미군부대, 공항 및 일부 입점 매장 쿠폰 사용 불가) 

 

또 기한이 임박해서 사용을 하지 못할 경우 선물하기를 통해 지인에게 선물도 가능하니 이만하면 쓸만한 것 같죠?

 

 

 

그런데 저는 없어서 못 쓰기 때문에... 쿠폰을 가지고 스타벅스로 갔습니다.

 

저는 거의 대부분 스타벅스 근처에 다 와갈 때에 사이렌 오더로 주문을 하는데요, 스타벅스의 긴 대기줄을 감당할 자신이 없고, 직원과 직접 마주하지 않아도 퍼스널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 つ ◕_◕ ༽つ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는 방법 ༼ つ ◕_◕ ༽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사용법

 

 

스타벅스 어플을 다운로드하는 건 기본이죠? 다운로드한 어플에서 사이렌 오더를 누르면 매장 선택이 나오는데, 제일 가까운 매장을 선택하는 게 좋겠죠? 매장을 설정하면 케이크나 디저트 등 음식이 얼마나 남아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아요!

 

매장을 선택하면 차량 픽업과 매장 내 수령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뚜벅이인 저는 매장 내 수령을...ㅎㅎ

 

 

 

스타벅스 현미크림수프

 

 

겨울 하면 고소한 토피넛 라테잖아요? 그래서 이맘때 재출시되는 '토피넛 라테'를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현미 크림수프 아주 맛있어요!!)

 

 

 

스타벅스 우유를 두유로 바꾸기

 

 

 

그리고 고소함에 고소함을 더하기 위해서 우유를 두유로 바꿨습니다. 무료예요!

 

총 결제 금액은 5,800원..이지만 저는 생일 쿠폰을 사용할 거예요 :-)

 

 

 

 

 

 

결제하기 -> 쿠폰 사용 -> Birthday 쿠폰 적용을 하면... 

 

짜잔(❁´◡`❁) 무료로 바뀌었어요 ㅎㅎ

 

 

 

 

 

주문을 완료하고 조금만 기다리면 스타벅스 파트너가 재빠르게 주문 확인을 하고, 

 

저의 주문번호와 대기상태를 팝업으로 알려줍니다.

 

타이밍을 잘 맞췄더니 첫 번째로 음료 제조를 해주었어요 ㅎㅎ

 

 

 

잠깐 딴짓하는 사이에 음료가 완성되었는지 이렇게 알림이 왔네요 ☜(゚ヮ゚☜)

 

 

 

 

스타벅스 토피넛 라떼 두유

 

저에겐 겨울 냄새와 같은 토피넛 라테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는 컵 디자인까지 정말 찰떡이죠? 

 

아! 우유를 두유로 바꾸었더니 고소함이 두배가 된 것 같아요!!

 

 

 

아이 고소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