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구와/정보공유

[정보공유]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교촌치킨(레드콤보) 주문하기, 교촌치킨 어플 사용법 (내돈내산)

by 살구씨_ 2020. 11. 24.
반응형

 

생일이라고 카카오톡 기프티콘을 많이 받았기 때문에 아직도 저의 선물함은 가득 차있는데요,

 

오늘은 치킨이 생각이 나서 선물함에 있는 많은 치킨들 중 어떤 치킨을 먹어볼까 하다가 교촌치킨을 시켜먹기로 했어요.

 

 

 

 

 

 

늘 허니콤보만 먹었는데 레드콤보는 처음이라 조금 설렜어요(❁´◡`❁)

 

 

 

1. 제일 먼저 교촌치킨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2. 어플을 실행 후, 우측 하단의 '쿠폰 주문'을 누르면 로그인 창이 떠요 하하 하지만 저는 비회원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3. 비회원으로 주문을 진행하려면 이름, 연락처와 휴대폰 인증을 해야 합니다.

 

4. 인증이 끝나면 쿠폰 입력창이 나오는데요, 쿠폰 번호를 알기 위해서는 카카오톡 선물함의 해당 기프티콘을 확인하면 됩니다.

 

 

 

 

 

캡처시 바코드와 쿠폰 번호는 꼭 지워주세요! 사용 전인 상태에서 누군가가 악용 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

 

 

5. 카카오톡 기프티콘의 바코드 아래에 쿠폰 번호가 있고, 번호 엽의 <번호 복사>를 눌러 번호를 복사합니다.

 

6. 그리고 다시 교촌 어플로 돌아와서 쿠폰번호 입력창에 붙여 넣기를 하면 장바구니에 담겼으니 장바구니로 이동하라고 안내를 해줍니다.

 

 

 

 

 

7. 메뉴를 따로 선택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선물 받은 상품 그대로 자동주문이 돼요. 장바구니에서 메뉴를 선택하고 주문하기를 누르면 주문유형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8. 주문유형은 배달 주문과 포장 주문이 있으니 원하시는 유형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배달 주문을 선택했기 때문에 배달지 입력창이 나왔어요. 

 

 

 

 

 

 

9. 집주소를 정확히 입력하고 나면 배달 예상시간과 주문 요청사항 입력창이 뜨네요. 환경을 위해 RE GREEN 캠페인을 진행 중이기 때문에 나무젓가락은 따로 제공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10. 그리고 배달료 2000원이 따로 추가가 되는데요, 저는 조금이라도 빨리 치킨을 먹기 위해 미리 카드결제로 결제를 해두었습니다. 결제창 제일 하단에 현장 결제도 있어서 기사님과 직접 대면하여 카드결제, 현금결제도 가능합니다.

 

 

 

 

 

 

11. 결제 및 주문 완료를 누르면 선택하신 것에 따라 다른 메뉴가 뜰 텐데, 저는 카드결제기 때문에 해당 카드사 결제창이 떴고, 모든 결제가 끝난 뒤 배달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동시에!! 업체에서 주문 확인 메시지를 발송해줍니다. 

이제 기다림의 시간이 남았네요(✿◡‿◡)

 

 

교촌치킨 배달

 

 

 

 

배달 예상시간은 50분이었지만 40분 만에 도착했어요!

 

 

교촌치킨 어플로 시켜먹기

 

 

민감한 요즘 안심 포장이 되어 왔네요.  그래도 냄새를 막지는 못했습니다 ㅋㅋ

 

 

 

 

교촌치킨 허니콤보, 웨지감자, 레드콤보

 

 

개봉을 하니 교촌 허니 오리지널과 레드콤보, 웨지감자가 들어있었어요!

 

그런데 치킨무가 없네요............????

 

깜빡하신 거겠죠...? 기프티콘이라고 일부러 안 주신 거 아니겠죠 ㅠ_ㅠ 

 

조금 많이 속상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네요.. 흑흑...

 

 

이상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교촌치킨 시켜먹은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