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는 즐거움 : )/CAFE 리뷰

[평창카페] '대관령 감자빵(강추)'이 맛있는 꽃밭양지 카페(IT체험)

by 살구씨_ 2020. 12. 13.
반응형

코로나 2단계 격상 전 친구들과 평창 삼양목장으로 정말 오랜만에 만나 바람 쐬러 다녀왔습니다. 역시 2018 동계올림픽이 개최지답게 11월 말인데도 불구하고 엄청난 추위를 경험하고 왔습니다. 특히 '삼양목장 동해 전망대'에서 사진 찍고 구경하느라 바람에 온몸을 내주었더니 따뜻한 음료가 너무나 절실했습니다.


세계 최초 5세대 정보화 마을 - 5G 빌리지

 

5G 빌리지는 2018년 평창올림픽 당시 세계 최초 5세대 이동통신 시범 서비스가 제공된 평창의 정보화 마을이라고 합니다. 카페 내부에서 5G 관련 체험을 할 수 있는 시설들과 명예주민증 발급기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대관령 감자빵 그리고 음료

 

인원수 별로 음료를 주문하려 카운터에 갔는데 어디서 고소한 냄새가 코끝을 자극합니다. 삼양목장에 들린 뒤 그저 가까운 카페를 찾아간 건데 꽃밭양지의 시그니쳐인 '대관령 감자빵'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음료 중에는 대관령 목장의 우유가 사용되는 음료들도 있었고 나름 괜찮았습니다.

 

상자 안에 담긴 감자빵은 위에 빵이라고 스티커가 없다면 그저 모양이 동글동글 예쁜 감자라고 착각할 만큼 감자처럼 생겼습니다. 한 손에 쏜 들어오는 감자빵은 오리지널 맛과 치즈맛 이렇게 두 가지 맛이 있습니다. 저희는 3개씩 주문해서 서로 나눠먹었는데요. 분명 아는 맛인데 빵입니다. 감자 맛도 나면서 감자의 껍질을 표현한 겉 부분은 쫀득하면서 속은 부드러운 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감자빵의 매력에 빠져 집마다 감자빵 1 BOX씩 구매하고 꽃밭양지 앞에 설치된 '2018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인 '수호랑'과 '반다비' 앞에서 사진 찍고 헤어졌습니다. 오늘 포스팅하다 보니 감자빵에 따뜻한 우유 한잔 하고 싶은데 저희 집 근처에 감자빵과 비슷한 빵이 있는지 찾아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